폭스바겐은 충돌사고 이후 제대로 수리하지 않으면 후방 현가장치(rear suspension)의 결함으로 이어질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제타와 비틀 44만2천대를 리콜한다고 밝혔습니다.
대상은 2011∼2013년과 2012∼2013년에 각각 출고된 제타와 비틀입니다.
폭스바겐은 미국 안전규제당국을 통해 19일(현지시간) 발표한 문서에서 충돌사고로 손상된 후방의 트레일링 암즈를 제대로 수리하지 않으면 갑자기 파열되면서 결국 차량의 통제
폭스바겐은 미국에서는 이 문제에서 비롯된 사고가 없었으나 아시아 권에서는 관련 사고의 신고가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딜러들은 리콜 차량의 트레일링 암즈를 점검하고 컨트롤 불능 상태를 막기 위해 판금(板金)을 부착할 것이라고 폭스바겐은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