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손해보험은 자사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브랜드 'LIG매직카다이렉트'가 올해 온라인광고대상에서 퍼포먼스 부문 금상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미래창조과학부 주최로 열린 이번 시상식에서 금상 수상의 영예를 안은 LIG매직카다이렉트의 온라인 광고는 최근 유튜브 등 SNS 채널을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는 '자기야 차 키 줘봐' 캠페인입니다.
이 광고에는 30대 부부가 등장, 3층 높이에서 발로 던진 차 키를 받아내고 등 불가능해 보이는 상황에서 마술처럼 완벽하게 차 키를 주고받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자연스럽게 '매직카' 브랜드가 각인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
LIG매직카다이렉트 관계자는 LIG매직카다이렉트의 브랜드 검색량이 증가했고, 자연스러운 인지와 함께 내부적으로는 실적도 증가해 성공적인 캠페인으로 평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 최인제 / copus@mb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