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 전문 프랜차이즈 크린토피아가 겨울철을 맞아 이불 세탁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향긋방긋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이불류 세탁 접수 고객에게 고급 섬유유연제 다우니(200ml)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소비자들은 겨울철 이불을 깨끗하게 세탁한 후 향기까지 더할 수 있다. 해당 사은품은 1인 1회에 한하여 다우니 3종(퍼플, 레드, 블루) 중 1종을 랜덤 증정한다. 이불, 침대커버, 침대시트(패드), 극세사이불, 슬리핑백(침낭) 등 총 19종의 모든 이불류 품목의 세탁 시에 행사 참여가 가능하다.
또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기존 진행됐던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이불 세탁하는 날' 30% 가격 할인도 받을 수 있다.
겨울철 이불은 속까지 바짝 말려주지 않으면 습기가 차 냄새가 나고, 솜이나 양모가 변질되며, 세균 등이 서식하기 쉽다.
'크린토피아 이불 세탁 서비스'는 대용량 세탁기와 이중의 건조 시스템을 도입해 대형 이불도 잔류 세제나 진드기 걱정 없이 깨끗하게 세탁해준다.
또 크린토피아+코인워시를 이용하면 셀프로 당일 세탁 후 건조까지 1시간이면 해결할 수 있기
지역별 크린토피아 매장과 품목별 세탁 서비스는 홈페이지(http://www.cleantopia.com/)를 통해 상세히 확인할 수 있다.
[매경닷컴 박가은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