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이 제로칼로리 비타민 음료 '프링클'의 온라인 영상 콘텐츠를 선보였다.
현대약품은 18일 자사 제품 '프링클'과 관련해 '스파클링군과 비타민C걸 프링클 C9 요가방송' 시리즈를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C9금 요가방송 시리즈는 총 3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됐고 프링클의 주요 제품 속성인 '스파클링'과 '비타민C'를 남녀 커플로 의인화했다. 두 사람은 과감한 요가자세를 보여주며 '젊음은 직진이다'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유쾌하고 섹시하게 표현했다.
프링클은 비타민C가 함유된 제로칼로리 스파클링 제품으로 고열량 제품에 민감하거나 몸매 관리에 관심있는 사람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현대약품 식품마케팅팀 김성훈 팀장은 "프링클은 여러 섹시 컨셉 영상을 통해 1030 남성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했다"며 "이번에 공개된 과감하고 도발적인 커플요가 영상 콘텐츠도 남성 소비자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아울러 현대약품은 내년 1월까지 소비자
프링클의 온라인 콘텐츠는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vitamincprinkle)과 현대약품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hdpharm)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매경닷컴 박진형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