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가 1020세대와의 감성소통 일환으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 세 가지 SNS채널에서 '너를 보여줘, 셀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셀피(selfie)'란 스마트폰이나 웹 카메라 등으로 자신의 모습을 직접 찍는 촬영 방법을 말한다. 이번 '너를 보여줘, 셀피' 이벤트는 젊은 고객층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먹어서 좋은 푸드가 피부에도 좋다는 스킨푸드의 신념을 새해에도 이어간다는 의지를 보여주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오는 30일까지 스킨푸드 제품 사용 후 찍은 셀피를 #skinfoodselfie 해시태그와 함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중 원하는 SNS 채널에 게재하면 된다.
가장 많은 공감('좋아요')을 획득한 스킨푸드 스타 1명에게는 자사 모델인 이종석의 사인이 담긴 뷰티 캐리어와 스킨푸드의 인기제품으로 구성된 S의 뷰티 시크릿박스 등의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 베스트 셀피 9명에게는 S의 뷰티 시크릿박스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월3일 홈페이지 및 각 SNS채널을 통해 공지된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스킨푸드는 브랜
[매경닷컴 박가은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