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로드(대표 이상윤)의 320메가 인터넷 마케팅인 '본능속도' UCC가 고객들에 의해 빠르게 공유되며 SNS에서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에 화제가 된 '여고생의 본능속도'는 제작후 5일 만에 페이스북 36만 조회 수를 돌파해 주최측은 감사의 뜻으로 동영상 제작자인 안산 이서현 학생에게 본능 스티커가 부착된 간식과 기념품을 전달하는 등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그 외에도 셀카 찍을 때마다 귀엽게 돌변하는 ‘포즈본능’, 혼자 엘리베이터에서 노래 부르다 누가 들어왔을 때 ‘움찔본능’, 바닥에 떨어진 돈을 발
티브로드 박정우 마케팅실장은 "소비자들에 의해 자발적 다양한 패러디 동영상이 만들지고 확산되어 스마트 320 브랜드 인지도와 호감도가 제고되고 있다"며 "소비자들의 공감 속에서 스스로 확산된 캠페인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