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인터넷 전업 생명보험사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 지난 14일과 15일 '원데이 매직' 행사를 열었습니다.
라이프플래닛은 지난 1월 실시한 '그녀愛드림' 이벤트 당첨자와 동반 1인을 포함한 20명을 대상으로, 야근과 육아에 지친 여성에 평소 겪어보지 못한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참가자는 신사동 고급 뷰티 살롱인 라뷰티코아의 메이크업·헤어·네일 서비스와 일류 스타일리스트의 코디로 일정을 시작했습니다.
또 저녁에는 신라호텔에서 웨스턴 디너 코스 식사를 즐긴 후, 프랑스 프레스티지 브랜드인 겔랑 스파에서 휴식을 취했습니다.
신라호텔 디럭스룸에서 1박을 보낸 참가자들은 15일 오전 조식 뷔페와 환송 이벤트를 끝으로 반복되는 일상과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를 풀었습니다.
라이프플래닛 박창원 마케팅팀장은 '(무)꿈꾸는e저축보험' 출시와 함께 '그녀愛드림' 이벤트의 당첨자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사할 수 있어 기쁘다며
라이프플래닛은 '(무)꿈꾸는e저축보험' 출시를 기념해 지난 1월부터 3월까지 2535세대의 꿈을 응원하는 희망 프로젝트 '청춘愛드림'을 진행 중입니다.
2월에는 시즌 2로서 '그대愛드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최인제 / copus@mb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