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소비자들이 직접 평가한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낸 지표로 각 분야별 후보를 선정한 뒤 소비자층을 조사해 수상자를 뽑는다. 닥터스칼프는 지난해 '발모킹 대회'를 시행한 데 이어 지난해 12월 보령수앤수와 공동으로 두피음파케어기기 '리얼사운드'를 출시한 것이 호평받았다고
정훈 닥터스칼프 대표는 "닥터스칼프 전용 쇼핑몰 '닥터스토어'를 출범하는 등 소비자들이 온.오프라인을 통해 닥터스칼프 제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중국을 포함해 전세계 시장 진출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매경닷컴 김용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