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그룹사 KTIS의 알뜰폰 브랜드인 M모바일은 약정없는 LTE43(4만3000원)요금제로 바꾸는 고객 대상으로 유심·가입비를 면제해주고 경품을 제공하는 ‘요금제 환승 행사’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약정없는 LTE43음성무한’ 요금제에 가입하면 유·무선 음성, 문자 무제한, 데이터 5GB(이월 가능)를 이용할 수 있다.
이 요금제는 쓰던 폰에 유심만 교체해 사용하는 USIM 요금제로 평소 음성 통화량이 많아 5만원 이상의 요금을 내는 고객, 3~4만원대 요금제를 쓰며 음성 무제한이 필요한 고객, 매월 데이터 사용량이 일정하지 않아 다음달로 이월이 필요한 고객들이 쓰기 적합하다.
이번 환승 이벤트 기간 동안은 LTE43요금제에 가입할 경우 유심비, 가입비가 면제되기 때문에 가입을 원하는 고객들이 저렴하게 해당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다. 또, M 모바일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전국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도 유심을 구입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이번 요금제 출시에 따른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환승 이벤트 기간동안 해당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자전거, 교통카드, 아웃백 식사권,
SNS로 본 이벤트를 공유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쇼 당첨 기회도 주어진다. 환승 이벤트는 다음달 5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M 모바일 홈페이지 (www.ktmmobile.com)나 고객센터(1899-50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경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