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블루투스 스마트 헤드셋 ‘레벨온 와이어리스’와 무선연결 기능이 없는 오디오 기기를 블루투스로 연결해주는 ‘레벨 링크‘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레벨온 와이러리스는 이중 진동판 설계로 풍부하고 균형감 있는 사운드를 제공하는 헤드셋이다. 6개의 내장 마이크로 주변 소음을 최소화하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레이션 기능을 탑재해 야외서도 선명한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컨트롤 패드를 이용해 볼륨, 재생, 멈춤, 곡넘김 등을 무선으로 조정할 수 있다. 또 사용자가 듣는 음악을 다른 레벨온 와이어리스 이용자와 함께 듣는 ‘사운드 쉐어링’ 기능도 탑재했다.
유선 오디오 기기를 블루투스 무선 오디오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레벨 링크는 블루투스 송수신 기능을 가지고 있어 유선 기기를 이어폰, 스피커, TV 등과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블루 블랙, 블루, 레드, 화이트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레벨온 와이어리스는 27만5000원, 차콜블랙, 블루, 레드, 화이트
신종균 삼성전자 IM부문 사장은 “레벨 온 와이어리스와 레벨 링크는 삼성전자의 모바일 혁신을 이어 나가는 오디오 제품으로 사용자에게 살아있는 음질과 뛰어난 착용감 그리고 편리한 휴대성과 스타일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추동훈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