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은 글로벌 모바일 신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가 출시 초반부터 미국, 일본 등의 시장에서 흥행세를 보이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미국 구글 플레이 전체 무료 게임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 일본 구글 플레이 전체 게임 매출 순위에서는 38위에 올라섰다. 이뿐만 아니라 태국·인도네시아·베트남 등 동남아 시장과 독일·스위스·프랑스 등 유럽 지역, 자메이카·파라과이 등 중남미 지역 등에서 호응을 얻으면서 27개 국가 구글 플레이 게임 매출 톱 50에 진입
게임빌은 특유의 게임성과 해외 서비스 노하우의 조화가 주효했던 것으로 분석된다고 설명했다.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드래곤 블레이즈’는 간편한 조작법, 깊이 있는 그래픽 연출, 짜임새 있는 스토리가 강점인 판타지 모험 RPG다.
[매경닷컴 고득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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