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은 26∼27일 이틀에 걸쳐 경기도 용인에 있는 한화생명 연수원에서 임원과 부서장 등 1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혁신성과 보고대회'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혁신성과 보고대회'에는 지난 1월부터 진행해 온 'WAVE4 혁신활동'에서 정한 55개의 혁신과제에 대한 성과발표와 이에 대한 평가, 시상식이 열렸습
이번에 추진된 WAVE4의 주요 핵심 전략과제는 개인영업부문의 '팀 중심 영업문화의 획기적인 개선과 소비자보호실의 '민원 현장불편사항 분석을 통한 업무개선' 등입니다.
한화손해보험 박윤식 대표는 앞으로 개선된 체질을 바탕으로 대형사와 경쟁을 할 수 있는 체제를 갖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최인제 / copus@mb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