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동맹체 스카이팀(SKYTEAM)은 창설 15주년을 맞아 ‘스카이팀 여행 패스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스카이팀은 2000년 6월 22일, 아에로멕시코, 에어프랑스, 델타항공 및 대한항공 등 네 항공사의 주도로 설립된 글로벌 항공 동맹체다. 스카이팀 여행 패스는 20개 회원사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이용해 유연하고 경제적인 여행길을 제공하는 여행 상품으로, 현재 Go Round The World, Go Round 아시아&남서태평양, Go 유럽, Go 아시아 등 총 9 종류가 있다.
이번 이벤트는 여행사 대상 세일즈 콘테스트와 고객 대상 이벤트로 구분해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발권일 기준 6월 22일부터 9월 25일까지, 출발일 기준 6월 22일부터 9월 30일까지다.
세일즈 콘테스트는 스카이팀의 각종 패스 발권 후 이름, 연락처, 여행사명, 티켓정보를 이메일로(tinakim0514@nate.com) 보내면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10월 23일 이후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콘테스트 당첨자에게는 SK2 페이션 트리트먼트 에센스, 외식상품권 20만원권,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아울러 모든 스카이팀 해당 항공사를 대상으로 토파스 셀커넥트(TOPAS SellConnect)를 통해 발권 후 토파스 홈페이지(www.topasweb.com)에 응원의 댓글을 남기면 매주 7명을 추첨해 CGV영화권 2매 혹은 스타벅스 커피권 2매를 증정한다.
[매경닷컴 이미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