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바트 쿨 섬머 |
행사 기간 중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금액대별로 JBL 스피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테팔 무선주전자, 노비타 제습기 등 총 2억원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한정수량으로 소진시까지 선착순 증정한다.
주요 할인 품목으로는 식탁, 소파, 침대, 붙박이장 등 전품목이며 할인폭은 최대 40%이다. 주요 제품 판매가로는 ‘오후’ 4인용 식탁이 기존 27만2000원에서 19만원으로, 베이지 침대 프레임이 82만원에서 57만4000원에 판매한다.
여름방학시즌에 맞춰 ‘우리아이 공부방 꾸미기 프로젝트’를 열어 주니어가구 전 품목을 10% 할인한다. 특히 각도조절이 가능해 학습자세 교정에 도움이 되는 마이블 스콜라 책상세트 구매고객에게는 데스크패드를 증정하고 의자를 함께 구매하면 50% 할인한다. 현대리바트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엔슬립’은 최대 15% 할인되고 폼 매트리스 ‘누베’ 구매고객에게는 쿨젤베개와 메쉬 패드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여름용 침구 및 홈스타일 제품을 최대 60% 할인하고 영유아가구 브랜드 리바트키즈는 유아용 침대 등 주요 제품을 최대 40% 저렴하게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메르스(MERS)와 경기침체의 영향으로 위축된 소비심리 진작과 합리적인 가격대에 혼수준비를 원하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기획했다”고 밝혔다.
[안병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