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는 모닝 운전자들의 소신있고 개성 넘치는 라이프스타일에 존경을 표시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기아차는 이를 위해 지난 14일 유명 래퍼 로꼬와 합작으로 제작한 음원 ‘리스펙트(Respect)’를 선보인 데 이어 지난 28일에는 리스펙트 뮤직비디오를 유튜브 등 SNS에 공개했다.
‘내 발에 맞게, 내 폼에 맞게, 원하는 대로 탈거야 나답게’와 같은 가사와 뮤직비디오 속 모닝 웨딩카 결혼식 장면 등을 통해 모닝 운전자의 생동감 넘치는 모습을 인상적으로 표현했다.
리스펙트는 엠넷(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쇼미더머니 시즌4에서 경연곡으로 나왔다. 음원 공개 이후 주요 음원 사이트 차트 상위권에도 올랐다.
기아차는 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기아차 홈페이지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캠페인을 메시지를 선택한 뒤 SNS를 통해 공유하면 된다.
[매경닷컴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