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광복절 연휴를 맞아 화장품 업계가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휴가 후 필요했던 화장품을 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더페이스샵은 13일부터 18일까지 6일간 여름 필수품인 자외선 차단제 전품목과 수분크림, 마스카라 등을 할인하는 ‘애프터 바캉스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더페이스샵 전국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품목별로 20~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자외선 차단제 전품목과 데오드란트 등 소취 제품에 50%의 높은 할인율을 적용했다.
대표적인 50% 할인품목인 ‘내추럴 선 에코 아이스 에어퍼프 선’은 바르는 즉시 피부 온도를 5℃ 식혀주는 쿨링 선블록이다. 출시 4개월 만에 30만개 이상 팔린 제품이다. 피지를 잡아주는 기능을 지닌 ‘내추럴 선 에코 피지 잡는 수분 선’, 자외선 차단과 워터프루프 기능을 동시에 가진 ‘내추럴 선 에코 파워 롱래스팅 선’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토니모리는 13일부터 16일까지 총 4일간 ‘애프터 바캉스 빅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킨케어, 메이크업 등 품목을 최대 50% 할인이 진행된다.
아쿠아포린 스킨케어 라인 전품목과 ‘수분광채 UV수분쿠션’ ‘수분광채 젤리쿠션’ ‘내추럴스 산양유 맑은 씨씨크림’을 50% 할인해 판매한다.
그 밖에도 휴가를 다녀온 후 사용하기 좋은 ‘내추럴스 사냥유 미백 스킨케어 라인’의 전 제품을 이번 행사기간 동안 20% 할인해 판매한다.
3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에게는 산양유 미백 트래블 키트를 증정한다.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해야 이번 행사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매장에서 신규 가입이 가능하다.
스킨푸드는 13일~15일 3일간 회원등급에 따라 최대 30%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스킨푸드 멤버십 데이’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 중 매장이나 온라인 몰을 방문하면 회원등급(일반, VIP, VVIP, S클래스)에 따라 15~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규 가입하는 회원도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살 수 있다. 또한 회원에 가입하면 8월 한달간 칙톡쿠션으로 알려진 ‘포어 핏 쿠션 보틀’을 30% 할인받을 수 있다.
더샘은 베스트셀러와 신제품
주요 행사 상품으로는 최근 블로거들 사이에서부터 인기를 끌기 시작한 ‘에코 소울 쿠션 버튼 립스’와 흑진주가 함유돼 햇볕에 그을린 피부를 케어해주는 ‘젬 미라클 블랙 펄 오투 버블 마스크’ 등이 포함됐다.
[조성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