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웰페어(대표 김상용)의 관계회사인 멘탈헬스케어 전문기업 이지웰마인드(주)는 전문화ㆍ체계화된 국내 유일의 온라인 상담플랫폼 ‘상담포유’를 오픈했다고 8일 밝혔습니다.
‘상담포유’는 고객사 임직원들이 EAP(근로자지원프로그램)와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회사에서 지원해주는 복지예산으로 온라인을 통해 손쉽게 신청하고, 오프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한 심리상담 플랫폼입니다.
이 시스템은 고객사 임직원들의 정신건강 증진을 위해 심리상담과 심리검사 서비스를 간편하게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오프라인 상담센터를 통해 받을 수 있도록 설계하고, 행복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프로그램과 근로자 정신건강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것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특히 이번에 1차 오픈한 ‘상담포유’는 직장인들이 가벼운 고민에서부터 심각한 심리적 문제까지 대상별, 주제별로 맞춤형 심리상담과 검사가 가능하도록 온ㆍ오프라인을 연계하여 구성한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이지웰마인드는 최근 사회적으로 관심이 크게 대두되고 있는 셀프힐링, 웰니스 관련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멘탈헬스존’ 메뉴를 오는 11월까지 추가하는 등 지속적으로 신규 서비스를 추가 오픈할 예정이며, 모바일 플랫폼도 구축해 온ㆍ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모바일을 통해서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한다는 계획입니다.
강민재 이지웰마인드 이사는 “이번 온라인 상담포털 오픈을 계기로 기업들에게 EAP 서비스의 필요성과 관심을 유도하고 적극적인 영업활동에 나설 것”이라며 “오는 10월 6일에는 서
한편 이지웰마인드는 비고객사들을 대상으로 상담포유 시스템 이용방법 및 메뉴들을 소개하는 홍보페이지(www.sangdam4u.com)를 운영하며 기업들의 이해를 돕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