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더플라자] |
이번 제휴로 더플라자는 내년 1월부터 메리어트 인터내셔널로부터 비즈니스 솔루션과 전략적인 해외 판매 및 홍보, 운영 가이드라인 등 체인 호텔이 보유한 장점을 지원받게 되며, 호텔에 투숙하는 고객에게 메리어트 리워즈 프로그램 혜택을 제공한다.
메리어트 리워즈 프로그램은 전 세계 5000만여 명의 회원을 보유한 고객 충성 프로그램으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체인 호텔에 투숙할 때마다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또 누적된 포인트에 따라 전 세계 80개국에 걸쳐 19개 브랜드로 운영되는 4000여 개의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호텔에서 무료 숙박도 할 수 있다. 제휴 항공사의 마일리지, 미국 내 허츠 렌터카 서비스 ,크루즈 여
심경섭 대표이사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최고급 호텔 시장 분석 능력, 탁월한 판매 채널 등을 더플라자에 적용해 로컬브랜드의 장점과 체인호텔의 장점을 결합한 새로운 개념의 호텔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매경닷컴 장주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