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은 탑승객을 위한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를 위해 손으로 그림문자를 그리는 캘리그라피팀을 포함해 기존 악기팀과 성악팀 등 세 개팀을 운영한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하늘에서 온 편지서비스’를 연 바 있다. 그 동안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손 글씨로 작성하고 하늘 위의 우편함이 돼 편지를 전달하는 서비스였다. 당시 승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이 이벤트는 단발성이 아닌 지속적인 이벤트로 진행하기로 결정하고 회사 내 캘리그라피팀을 기획해 기내에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밖에 악기팀은 ‘하늘 위에서 즐기는 클래식’이란 주제로 연주한다. 또 성악팀은
해당 이벤트는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 미리 사연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생일이나 프러포즈 등을 원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연주를 실시한다.
[매경닷컴 장주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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