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에 대한 선호도 향상 등으로 음료시장에서 차음료와 커피음료의 매출은 늘어난 반면 탄산음료 등의 매출은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편의점 GS2
또 커피음료는 이 기간 작년 동기 대비 23.7% 늘어났지만, 흰우유와 탄산음료 매출은 각각 6.7%와 2.2% 감소했다고 전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웰빙에 대한 선호도 향상 등으로 음료시장에서 차음료와 커피음료의 매출은 늘어난 반면 탄산음료 등의 매출은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