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생명은 미관리 고객에 대한 효율적인 관리를 통해 고객 만족을 높이고자 전담 시스템 구축과 콜센터를 운영합니다.
미관리 고객은 담당 설계사가 회사를 그만두거나 이직을 했을 때 발생합니다.
이때 새로 담당자를 배정하더라도 고객의 불만이 발생하는 등 관리의 어려움이 따릅니다.
메트라이프생명은 실시간 계약정보를 반영하고 통계시스템을 통해 고객 관리 현황을 조회하는 등 업무 효율을 높이려고 전담 시스템
이 시스템은 계약 관리와 신규 담당자 배정 관리, 관리 현황 조회, 목표 관리 등의 항목을 통해 미관리 고객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메트라이프생명 데미언 그린 사장은 이번 시스템을 고객 중심 경영의 투자와 실천 노력에 보다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최인제 / copus@mb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