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픽 서비스는 블랙야크 제품을 온라인을 통해 주문한 뒤 자신이 원하는 시간과 매장을 선택해 직접 찾아갈 수 있는 옴니채널 방식 서비스다. 만약 방문하려는 매장에 제품이 없을 경우 해당 매장으로 제품이 배송되기 때문에 고객이 매장에 찾아가 헛걸음 하는 수고를 없앴다. 고객이 원할 경우 매장에서 즉시 교환이나 반품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블랙야크는 쇼핑할 시간이 적은 직장인이나 합리적으로 제품을 구매하려는 알뜰족들을 위해 이 같은 서비스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지픽 서비스는 전국의 블랙야크 대리점(백화점 제외)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각 대리점의 재고 물품 현황은 실시간으로 연동된다.
블랙야크는 이지픽 서비스 실시와 함께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이지픽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가 지급되며, 매장 방문 후 추가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또 고객이 개인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이지픽 서비스의 이용 후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김준현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이사는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하고 교환, 환불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마련했다”면서 “바쁜 시간을 쪼개며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은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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