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CJ ONE] |
지난 2010년 9월 첫 선을 보인 CJ그룹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 CJ ONE은 출시 한 달만에 가입자 100만명을 넘어선 데 이어 2012년 1000만명, 2015년 2000만명을 각각 돌파했다. CJ CGV, CJ올리브영, CJ푸드빌, CJ오쇼핑 등 CJ의 총 11개사, 30여개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수도 최근 740만건을 넘어섰다.
CJ ONE은 이벤트 기간 중 CJ 브랜드 어디에서나 CJ ONE 포인트를 7번 이상 적립 또는 사용할 경우 선착순 1만명에게 무료로 5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박스를 선물한다. CJ ONE 캐릭터 ‘원스터’를 활용한 에디션 박스에는 노트와 컵, 볼펜, 뱃지를 포함해 CJ ONE 포인트가 500에서 최대100만 포인트까지 무작위로 담긴 럭키 카드(LUCKY CARD) 등이 담겼다.
또 CGV, 투썸플레이스, 올리브영 등 CJ 매장에서는 런칭 5주년을 기념해 계열사별 특징을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 카드’도 받을 수 있다. 카드는 번호를 등록 후 사용 가능하다.
매주 목요일에는 CJ
[매경닷컴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