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피 장중 사상최고치 2020P
미국 증시 급등 영향으로 코스피 지수가 장중 2,020포인트를 넘어서며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습니다. 외국인도 2천400억원어치를 순매수한 가운데 지수는 사상최고치를 기록한 뒤 약간 밀리며 2,012 포인트로 마감했습니다
▶ 신당 경선 파행...분당위기 고조
대통합민주신당 대선후보 경선이 '불법 선거' 논란을 놓고 파행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오늘 대구 합동연설회에는 정동영 후보 혼자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습니다.
▶ 이명박 후보 선대위 내일 출범
한나라당이 선거대책위 첫 인선안을 발표하고 내일 본격 출범합니다. 공동선대위원장에 정치권 밖 외부 인사가 대거 영입된 가운데 박근혜 전 대표는 명예직인 선대위 상임 고문에 임명됐습니다.
▶ 노 대통령 "북핵 완전 해결 자신"
노무현 대통령은 6자회담에 이어 남북정상이 확인했기 때문에 북핵문제는 빠른 속도로 완전한 해결에 이를 것이라고 자신했습니다.
▶ 신정아·변양균 내일 영장 청구
검찰이 변양균 전 청와대 정책실장과 신정아씨에 대해 막바지 보강조사를 벌이고 있습니다. 이르면 내일 구속영장을 청구할 계획입니다.
▶ 수은주 뚝...이번주 내내 쌀쌀
아침 저녁으로 선선하게 느껴지던 날씨가 한낮에도 20도 안팎의 다소 쌀쌀하다 싶은 날씨로 돌변했습니다. 이런 쌀쌀한 날씨는 이번주 내내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 고흥 등 특별재난지역 추가 선포
정부는 제11호 태풍 나리로 큰 피해를 본 전라남도 고
▶ "최고 인기 신부 직업은 공무원"
남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예비신부의 직업이 10년 만에 교사에서 공무원이나 공기업 사원으로 바뀐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예비신랑 인기 직업도 압도적인 차로 공무원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