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오페라 가르니에 무용수들을 위한 발레 슈즈를 제작하며 시작된 레페토는 발레의 섬세한 감성을 담아 새로운 공간을 제안함과 동시에 고객들의 가치 소비를 돕고자 이번 리뉴얼을 진행했다. 차분한 우드 컬러와 쇼핑하기에 최적화된 동선으로 꾸며진 이번 매장은 발레리나의 공간을 형상화한 레페토 특유의 매장 인테리어로 눈길을 끈다.
새롭게 리뉴얼한 로데오점 매장은 개점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멤버쉽 매거진 ‘뮤인’ 12월호에 삽입된 레페토 쿠폰을 사진으로 찍어 매장에서 보여주면 선착순 100명에게 레페토 가죽 파우치를 증정한다. 현장에 있는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레페토로데오점 해시태그와 함께 로데오점 방문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매거진 B (레페토 편) 1권을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5일까지 단 3일 동안만 발레, 댄스 라인 상품(정상상품)에 한해 10% 할인을 진행하며, 매일 선착순 5명에게 10% 할인을 진행한다. (타 할인과 중복 가능/전 품목 대상) 또한 오는
리뉴얼 오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레페토 로데오점 (02-540-2065)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박은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