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가 홍콩의 숨겨진 명소를 즐길 수 있는 '시크릿 홍콩' 기획전을 진행합니다.
자유여행은 물론 패키지여행, 데이투어 등 다양한 여행상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번 기획전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AEL공항고속철도 편도티켓과 피크트램 왕복티켓+스카이테라스 입장권, 홍콩 USIM칩을 제공합니다.
4인 이상 예약 땐 빅버스 싱글루트 바우처도 증정합니다.
기획전 대표 상품으로는 진에어를 이용하는 ‘홍콩 자유여행 3박 4일’상품을 꼽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등급의 호텔을 선택해 자유롭게 일정을 꾸릴 수 있으며, 인터파크투어 단독특전으로 피크트램 왕복탑승권과 스카이테라스 입장권을 선착순 제공합니다.
가격은 항공권만 선택 시 23만 4,600원부터. (문의 02-3479-2506)
맛집 탐방과 쇼핑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홍콩 2박 4일 패키지’ 상품도 마련돼 있습니다.
왕복항공권과 코티야드 메리어트 홍콩 호텔 2박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63만 9천 원부터입니다.
미식 특집 상품답게 타이청 베이커리 1개, 제니베이커리 쿠키 2인 1통, 운남 쌀국수+음료 1잔 등 홍콩의 대표 먹거리를 맛보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문의 02-3479-2524)
■홍콩에 이런 곳이? 핫플레이스 Best 7
‘소호’
홍콩에서 가장 이국적이고 트렌디한 곳으로 꼽히는 소호.
지금까지 소호에서 미드레벨에스컬레이터를 타고 기념사진을 찍으면서 주변 카페나 숍들만 구경했다면, 이번에는 작은 골목골목을 탐험해보는 건 어떨까요?
골목 구석구석 자리한 아기자기한 소품숍과 셀렉트숍, 특색있는 맛집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노호 & 포호’
소호 할리우드로드를 따라 맘모사원을 찍고 여행을 끝내는 일정이었다면, 조금 더 길을 따라 걸어보세요.
소호를 잇는 홍콩의 '대세' 거리로 떠오른 노호와 소형 갤러리, 특이하고 멋진 벽화들이 그려진 골목길들로 가득한 포호를 만날 수 있습니다.
길잃을 걱정은 잠시 내려놓고 조용하고 한적한 길을 거닐다보면 포호의 골목길에서 건지는 인생샷은 덤!
‘완차이’
빈티지 홍콩을 만날 수 있는 완차이.
완차이 지역은 홍콩에서 가장 오래된 상업지구로, 홍콩의 어제와 오늘을 한번에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얼마전까지도 트램을 타고 지나치기만 했지만 이제 스타스트리트, 쉽스트리트등 보석같은 카페와 바들을 만날 수 있는 홍콩의 핫 플레이스로 변하고 있습니다.
‘딤섬과 차찬탱’
마음의 점을 찍는다는 의미의 딤섬은 홍콩사람들에게는 소울 푸드나 마찬가지.
홍콩에 왔다면 딤섬을 꼭 먹어봐야 합니다.
그리고 아침에 호텔 조식이 식상하다면 버터가 듬뿍 들어간 빵에 달콤한 시럽을 뿌려먹는 홍콩식 토스트와 연유가 들어간 진한 밀크티로 가벼운 아침식사는 어떨까요?
‘올드 홍콩’
센트럴, 침사추이, 코즈웨이베이 등 우리가 아는 홍콩의 대표 관광지역을 용기 있게 벗어나 보세요.
삼수이포, 츄엔완, 에버딘등에 가면 홍콩 영화에 등장했던 건물들과 골목 옛스러운 홍콩을 만날 수 있습니다.
낭만이 넘치는 ‘올드 홍콩’에서 오늘날 세계적인 메가시티로 발전한 홍콩의 역사를 직접 느껴보시길.
‘센트럴’
조금은 특별하게, 세련되게 작은 사치를 부려보고 싶다면, 역시 센
이제껏 홍콩의 빅토리아하버 야경을 바라보는 레스토랑만 찾았다면, 센트럴 시내의 아름다운 전경을 바라보며 칵테일을 한잔 하거나 예쁜 디저트를 먹어보는 것도 좋습니다.
또 홍콩의 새로운 명소로 떠오른 대관람차에서 빅토리아피크 못지 않은 백만불 짜리 야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정석 여행전문기자 [ljs73022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