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ter 콜센터 서비스가 한국표준협회 KS 인증을 받았습니다.
'콜센터 서비스 KS 인증'은 콜센터 서비스 표준을 준수한 사업장에 부여하는 국가인증입니다.
K-water 측은 "경영방침인 ‘고객눈높이경영’을 위해 통합상담시스템을 구축하고, KS인증 기준에 대응하는 21개 분야별 사내표준을 제정하는 한편, 전문상담사를 양성하여 응대율과 상담품질평가지수 등 분야별 핵심성과지표를 운영하는 노력을 기울인 결과 KS 인증성과로 이어지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K-water는 본사에서 전국
최계운 K-water 사장은 “K-water 콜센터 서비스에 대한 국가품질인증을 통해 한 차원 수준 높은 고객상담서비스 등 국민에게 신뢰받는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정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