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검증단은 KT가 상품 출시 프로세스를 강화하기 위해 일반 사용자와 현장직원 337명으로 구성한 모임이다. 고객인식 1등 상품 개선 아이디어 제공, 신규 출시상품 사전 검증으로 고객관점 불편사항 발굴/개선, 출시상품에 대한 사후검증 등을 수행해 불편사항 보완/최적화 활동에 참여한다. 지난해 300명에서 올해는 337명으로 규모를 확대했고 고객인식 1등 상품 출시를 목표로 사용자, 현장 중심의 상품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고객불만사항(VOC) 개선을 진행할 예정이다.
상품검증단은 지난해 총 139회의 상품 검증 활동을
[디지털뉴스국 김용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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