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르노삼성에 따르면 SM6는 지난달 한 달 동안 진행된 사전 계약에서 1만1000대 가량의 계약 건수를 달성했다. 르노삼성은 지난 1일 SM6 공식 판매에 들어간 뒤 2일부터 사전계약 대수에 대해 출고를 진행한다.
르노삼성은 SM6 출시를 계기로 오는 5월까지 3개월 동안 SM6 2만대 판매 달성을 이룬다는 계획이다. 또 올 연말까지는 SM6 5만대를 포함해 총 10만대 이상 판매고를 올려 내수 시장에서 3위를 탈환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이를 위해 전국 주요 도시와 관광지에서 SM6가 그룹 주행하는 로드쇼
박동훈 영업본부 부사장은 “SM6는 소비자들의 감성적 만족을 위해 설계와 디자인은 물론, 제조 공정상의 품질에도 큰 노력을 기울였다”며 “르노삼성은 SM6와 함께 과거의 영광을 재현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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