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침구브랜드 알레르망 갤러리아 타임월드와 롯데 부평점 오픈
최근, 소비자 실태 보고서에 따르면 신생아 및 유아동들은 성인에 비해 피부 면역력과 호흡 기능이 약하기 때문에 출산을 앞둔 예비 산모들과 아이를 키우고 있는 주부들은 친환경 소재 및 안정성 있는 제품 군을 선호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이처럼 아이들이 쾌적하게 생활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들이 선호를 받고 있는 가운데, 백화점 판매 1위 알레르망의 유아 브랜드 알레르망 베이비가 임산부 및 신혼 부부들의 인기와 관심을 증가 시키고 있다.
알레르망의 알러지-X- 커버 원단으로 만들어진 알레르망 베이비는 피부에 치명적인 질환을 유발하는 집먼지 진드기와 이불 속의 미세한 알레르겐을 원천 차단할 수 있다. 국내 유일하게 영국 알러지 협회에서 14가지 품목을 인증 받았으며, 평균 공극 크기는 일반 침구에 비해 무려 10배 이상 작기 때문에 유아 아토피, 호흡기 질환을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다.
알레르망 베이비는 현대 백화점 부산점을 시작으로 현대백화점 목동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등 현재 6개 매장을 오픈 하였으며, 오는 3월 8일에는 롯데 백화점 영등포점을 오픈 한다고 밝혔다. 알레르망 베이비 매장은 아기이불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기용품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베이비 매장에서는 유모차, 카시트 뿐만 아니라 겉싸개, 방수요, 범퍼침대 등 엄격한 심사를 통과 한 제품만을 선별해 고객들과 만나고 있다. 유아
한편, 현재 알레르망 공식 채널에서는 알레르망 S/S CF 공유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알레르망 공식블로그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에서 동시 진행하는 이벤트로 20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 중 선발을 통해 S/S 신상품인 플레밍이불세트와 바디쿠션 등을 당첨 경품으로 제공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