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지난 7일부터 두 달간 밤 9시부터 자정까지 트윈타워 서관 건물 전면에 실내조명으로 ‘G5’를 형상화해 노출 예정이라고 8일 밝혔다. ‘G5 타임’은 여의도 봄꽃축제 기간과 겹치는 7일부터 17일까지는 매일, 18일부터 5월 29일까지는 매주 3회 진행한다.
LG전자는 한강 변에 위치해 여러 방향에서 주목도가 높은 LG트윈타워의 지리적 이점을 활용, ‘G5’를 형상화한 점등광고로 제품을 적극 알린다.
LG전자는 이전에도 LG트윈타워에서 전략 스마트폰 명칭인 ‘
LG전자 MC사업본부 마케팅커뮤니케이션담당 이철훈 상무는 “이색 점등광고로 고객에게 재미를 전달하고 ‘G5’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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