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항일 G마켓 부사장(왼)·장경애 영원무역 상무[사진 제공 : 이베이코리아] |
이날 이베이코리아 역삼동 본사에서 열린 ‘공동 브랜드 론칭과 마케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식에는 전항일 G마켓 부사장과 장경애 영원무역 상무가 참석했다.
이베이코리아와 영원무역은 첫 프로젝트로 온라인 판매를 주력으로 하는 공동 아웃도어 브랜드인 타키(TAKHI)를 론칭한다. 2030대 젊은 고객을 위한 아웃도어로 올해 가을겨울(FW) 시즌을 겨냥해 이르면 오는 9월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양사는 또 이번 MOU를 계기로 영원무역의 여러 제품을 이베이코리아의 오픈마켓을 통해 판매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홍보관을 열고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장 상무는 “온라인 유통 채널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면서 “국내 최대 온라인쇼핑 고객
전 부사장은 “공동 브랜드 개발과 함께 협업을 통한 다양한 마케팅으로 시너지가 극대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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