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가 최신 토익스피킹 인강을 정가 대비 91%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할인반은 ‘토스 인강 0원반’으로 토익스피킹 ‘LV. 7’ 달성 시 수강료까지 100% 현금 환급받게 된다.
해당 할인반은 친구와 함께 수강하고 ‘LV. 7’을 달성하면 토익스피킹 시험 응시료도 지원받을 수 있으며, 목표 미달 시에도 100% 수강일 연장 혜택을 받게 된다.
강의는 4주 안에 토익스피킹 ‘LV. 7’을 완성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이 구성됐으며, 세이임ㆍ박아리나 등 레벨별 전문 강사진이 담당한다. 입문 수험생을 위한 ‘20가지 핵심문법’부터 유형별 최신 경향과 모범답안, 발음ㆍ억양 등 고득점 포인트까지 전수받을 수 있다.
교재는 ‘해커스 토익 SPEAKING START’ 등 최신 경향을 반영한 베스트셀러를 활용하며, 강사진의 노하우가 담긴 만능템플릿과 모범답안을 제공받아 학습에 활용할 수 있다.
아울러 수강생 전원에게는 ▲토익스피킹 온라인 모의고사 3회분 응시권 ▲‘2016 취업
해커스인강 관계자는 “상반기 취준생들의 어학시험 준비 비용 부담을 덜어주고자 ‘토스 인강 0원반’을 준비했다”면서 “이 외에도 다양한 무료 강의도 제공하고 있으니, 이를 적극 활용해 빠르게 목표점수를 달성하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