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베이코리아와 영원무역이 11일 오전 서울 강남구 역삼동 이베이코리아 본사에서 아웃도어 공동 브랜드 론칭 및 마케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전항일 이베이코리아 G마켓 부사장(왼쪽)과 장경애 영원무역 상무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
11일 이베이코리아와 영원무역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 이베이코리아 본사에서 공동 브랜드 론칭과 마케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두 회사가 업무협약을 맺으면서 영원무역은 자사 브랜드인 ‘타키(TAKHI)’를 새로 론칭한다. 타키는 영원무역이 온라인 전문 브랜드로 만들기 위해 새로 론칭한 브랜드다. 20대에서 30대 후반의 젊은 고객층을 잡기 위해 지난해 봄 이후 자라섬페스티발, 화천 산천어 축제 등 대규모 행사와 친환경 캠핑스쿨 등을 통해 테스트를 진행했다.
영원무역은 앞으로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 G9 옥션 등을
장경애 영원무역 상무는 “온라인 유통 채널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두 회사의 협력을 통해 젊은층을 중심으로 한 신규 고객 확보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고 말했다.
[조성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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