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차가운 물로 커피를 서서히 추출하는 ‘콜드 브루’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시음 행사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신제품 콜드 브루는 아프리카·라틴아메리카 원두를 블렌딩한 전용 원두를 사용한다. 이를 14시간 동안 차가운 물에서 우려내면 커피 본연의 단 맛을 느낄 수 있다.
콜드 브루는 오는 19일 전 매장에서 출시한다. 스타벅스는 공식 출시에 앞서 일주일 동안 국내 100개 매장에서 하루 200잔(샘플링컵 기준)씩 시음기회를 제공한다. 시음 행사를 진행하는 전국의 매장 목록은 스타벅스 페이스북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이다연 인턴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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