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인강은 오는 29일 첫 시행되는 신토익 시험에 대처할 수 있도록 최신 경향에 맞추어 업데이트한 신토익/스피킹 강의를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해커스 토익 리딩/리스닝(2016 신토익)’ 강의는 신토익 유형을 바탕으로, 기본부터 실전까지 한 번에 대비하고 싶은 수험생을 위한 정규레벨 토익인강이다. 특히 강의 교재인 ‘해커스 토익 리딩(2016 신토익)’은 출간 직후 교보문고 외국어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초보자를 위한 입문레벨 신토익 인강도 신규 오픈했다. ‘해커스 토익 스타트 리딩/리스닝(2016 신토익)’ 강의는 500점 대 이상, ‘해커스 토익 중급 리딩/리스닝(2016 신토익)’에서는 700점 대 이상을 목표로, 영역별 출제 포인트와 공략법을 학습할 수 있다.
900점 이상 고득점을 위한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1 리딩/리스닝(2016 신토익)’ 인강도 주목할 만하다. 해당 강의는 신영화(LC)/조성재 등(RC) 해커스어학원 토익 실전레벨 전문 강사진이 진행한다.
한편 상반기 신입사원과 하계인턴 채용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단기간에 어학 스펙을 쌓고 싶은 이들을 위한 스피킹 강의도 준비되어 있다. 2주 만에 토익스피킹 ‘Lv. 6’을 완성하는 ‘해커스 토익스피킹 START(최신개정판)’ 강의부터 ▲5일 만에 끝내는 해커스 토익스피킹 실전모의고사 ▲해커스 OPIc START(개정판) ▲기초 영어회화 ‘누구나 쉽게 영어 수다떨기’ 등 다양한 강의가 오픈돼 눈길을 끈다.
이러한 해커스인강 5월 최신강의는 ‘신토익 0원 프리패스’와 ‘토스/오픽 프리패스’ 등 이벤트 강의를 이용하면
이 가운데 ‘신토익 0원 프리패스’는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신토익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하고, 오로지 출석만 해도 수강료 100%를 환급 받을 수 있는 과정이다(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현재 수강등록 시 30만 원 상당의 취업 패키지(컨설팅, 취업인강)를 지원하고 있어, 수강료 부담을 더는 것은 물론 취업에 대한 실질적인 도움까지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