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창호가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KMA)에서 조사 발표한 ‘2016 한국 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에서 창호재 부문 1위로 선정됐다.
구매안심지수는 고객이 생각하는 안심 수준을 지수화한 소비자 구매 행동 예측모델이다. 이번 조사는 한국마케팅협회가 지난 2015년 12월부터 한 달여간 전국의 성인남녀 4537명을 대상으로 브랜드에 대한 전반적 안심 수준지수, 제품의 품질, 사후 서비스, 신뢰도 항목을 1000점 만점으로 환산해 산업군별로 평가해 선정된 것이다.
이건창호는 고품질 시스템창호 생산을 위해 모든 제품을 자재인수검사, 생산공정검사, 완제품 종합검사 등을 통해 생산현장부터 철저하게 품질을 관리하고 있다. 올해 기술적 능력과 품질 경영 시스템에 대한 평가 능력을 인정받아 올해 KOLAS(
이건창호 관계자는 “끊임없는 품질관리와 사후관리를 통해 쌓아온 고객의 믿음과 신뢰를 인정받게 되어 큰 의미가 있다”며 “국내 창호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실천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정범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