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화장품의 브랜드 이네이처(E네이처)가 내츄럴리 스마트 코스메틱스(Naturally Smart™ Cosmetics)라는 슬로건 하에 새로운 모습으로 리뉴얼 런칭됐다. 새롭게 리뉴얼된 이네이처(E네이처)는 천연 자연원료와 28년을 이어온 한불화장품의 노하우 및 독자적인 성분과 기술력을 통해 지성, 건성, 민감성뿐만 아니라 남녀 구분 없이 모든 피부타입에 맞는 ‘for all skin types’의 건강한 제품을 제공하는 자연주의 브랜드이다.
이네이처(E네이처)는 1999년 브랜드 첫 런칭 이후 파우더 팩트 등의 히트상품을 출시하며 오랜 기간 동안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리뉴얼 작업에서는 브랜드 이름만 유지하고 전반적인 B.I(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대한 리뉴얼을 대대적으로 진행했다. 이에 따라 제품 품목은 8개의 스킨케어 라인과 CC쿠션, 수딩젤을 포함하여 총 48개로 재구성되었다.
이네이처(E네이처)의 전 제품에는 보습과 항염효과가 뛰어나 ‘생명의 물’이라 불리는 자작나무의 수액이 함유되어 피부의 부족한 수분을 보완해 준다. 또한, 피부의 흡수를 돕기 위해 8가지 비타민 유도체 및 전구체 복합물을 안정화시킨 독자적인 성분 세노좀(Cenosome™)이 번들거림과 끈적임 없이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 이와 더불어 씨앗의 영양분을 저장하는 에너지 창고인 올레오좀을 통하여 서방형으로 서서히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자연 전달 시스템 씨드좀(Seedsome™)을 구축하여 모든 피부 타입에 순하게 적용 되도록 한다.
이네이처(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