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소비자직거래형 웨딩박람회인 ‘한국결혼박람회 AT센터 명품전’(이하 한국결혼박람회)이 열린다.
‘(사)한국웨딩산업인협회’가 주최하고 웨딩문화전문지 ‘월간웨딩21’과 웨딩 전문 포털 ‘웨프’가 주관하는 이번 웨딩박람회는 결혼을 앞둔 예비신혼부부들에게 웨딩 및 혼수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시품목은 드레스를 비롯한 국내 유명 웨딩스튜디오의 F/W 시즌 최신 리허설앨범, 본식스냅 및 데이트스냅, 청첩장 등의 웨딩품목과 함께 한복, 예단, 혼수, 침구, 예물 등 혼수품목으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 웨딩박람회에는 ‘(사)한국웨딩산업인협회’가 엄선한 국내 유명 웨딩드레스 브랜드 23곳이 대거 참여해 신상품 웨딩드레스와 최신 웨딩드레스 트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2017 신상 드레스 트렌드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체험공간을 통해 무료 피팅도 해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커플사진&러브레터 콘테스트, 박람회 초대권 이벤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부대 이벤트도 다양하게 마련된다.
한국결혼박람회 관계자는 “이번 웨딩박람회는 소박하고 검소한 결혼준비 문화를 지향하는 사회적 분위기와 트렌드를 반영해 웨딩드레스를 포함한 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직거래 방식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며, “경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준비돼있는 만큼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양재동 AT센터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한국결혼박람회 AT센터 명품전’ 관람은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초대권을 출력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웨딩박람회 무료 참가 신청 및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