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지난 4월 여름 프로모션 음료로 선보인 ‘문경 오미자 피지오’의 판매 기간을 연장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두 달동안 50만잔 이상 팔린 ‘문경 오미자 피지오’는 경상북도 문경의 전통 오미자청을 원료로 하는 음료다. 오미자청 베이스에 건조 적사과칩, 수제 스파클링을 더해 시원하고 상쾌한 맛이 특징이다.
여름 시즌 프로모션으로 한정 판매될 예정이었던 해당 음료는 운영 기간을 다
향후 스타벅스는 문경시, 문경오미자 밸리 영농조합과 협업을 통해 문경 오미자 제품에 대한 콘텐츠를 공동 개발하고 문경 지역 농가에 기여할 수 있는 방안을 협의해 나갈 예정이다.
[디지털뉴스국 이다연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