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SI는 다국적 컨설팅그룹인 일본능률협회컨설팅에서 고객 만족도를 측정하는 지표다. 고객 만족 요소, 고객 가치, 글로벌 역량을 평가해 매년 부문별 최우수 기업을 선정한다. 대한항공은 지속적인 친환경 항공기 도입과 적극적인 신규 노선 개발, 고품격 서비스를 인정받아 12년 연속 1위에 올랐다.
대한항공은 지난해 프레스티지 스위트 좌석을 장착한 신규 친환경 항공기 A330-300 기종과 퍼스트와 프레스티지 좌석이 있는 B777-300ER 기종을 도입했다. 이외에도 차세대 고효율 항공기를 도입해 글로벌 환경 이슈에 계속 대응해 나갈 방침이다.
또 지난해 허페이, 난닝, 구이양에 신규 취항한 데 이어
대한항공은 “글로벌 선도 항공사로서 고객 감동과 가치 창출을 최우선 목표로 삼아 서비스 향상을 위한 변화와 발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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