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프리미엄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번 달 31일까지 사은품을 제공하는 ‘쿨썸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금호타이어의 승용 및 SUV차량용 타이어 4개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타이어프로 등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일부매장 제외)에서 실시한다. 장거리 이동이 많은 여름 휴가철에 안전과 직결되는 자동차 부품인 타이어 정기 점검 및 교체를 권장하기 위한 취지다.
행사 해당 제품은 금호타이어의 승용차용 프리미엄 타이어인 엑스타 PS91, 마제스티 솔루스, 엑스타 LE Sport와 SUV용 프리미엄 타이어인 크루젠 HP91, 크루젠 프리미엄 전 규격이다. 금호타이어는 해당 제품을 4개 구매한 고객에게 백팩 타입의 쿨러백을 현장에서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금호타이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석숭 금호타이어 RE영업전략팀장은 “휴가철에도 안전 운전이 제일이다”라며 “여름 휴가 전 가까운 금호타이어 대리점을 방문해 타이어 교체를 해 안전하고 즐거운
금호타이어는 타이어프로 등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 방문 고객 전원에게 타이어 공기압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여름철 빗길운전에 발생할 수 있는 수막현상에 대비한 타이어 마모상태 확인과 적절한 공기압 상태 점검을 지원한다.
[박창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