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까지 무더위가 계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낮엔 지나치게 뜨거운 태양볕을 받으며 수영하기보단 밤에 수영장을 이용하는 고객이 는 것으로 볼 수 있다.
특히 제주신라호텔의 경우 최근 성인 전용 수영장인 ‘어덜트 풀’이 개장한 이후 밤 수영이 더 인기를 얻고 있다.
서울 도심에서 유일한 야외 온수풀을 운영하고 있는 서울신라호텔도 밤 수영 이용객이 크게 증가했다. 서울신라호텔 야외 온수풀 ‘어번 아일랜드’의 밤 수영을 이용하는 고객이 지난해보다 20% 이상 증가했다.
밤 수영 이용객이 증가하면서 특급호텔들은 밤 수영과 연계한 전용 패키지를 출시하고 있다. 서울신라호텔에는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서 오후 8시부터 ‘문라이트 스위밍’을 즐길 수 있는 ‘문라이트 와이너리’ 패키지를 출시했다.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에서는 오후 8시부터 자정까지 ‘문라이트 스위밍’을 진행하며, 라이브 공연과 함께 스페인 맥주와 바닷가재·치킨 등을 조리한 ‘서머 플레이트’도 제공한다.
제주신라호텔의 ‘서머 인비테이션(Summer Invitation)’ 패키지는 어덜트 풀 & 패밀리 풀 무료 이용 할 수 있으며, 새롭게 오픈한 풀사이드 바의 시그니처 칵테일 2잔과 성인 조식 2인 1회, 트래블 백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의 투숙 날짜에 따라 ‘더 파크뷰 디너 뷔페’,’쁘띠 카바나’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수영장에서 즐길 수 있는 이벤트와 먹거리도 강화하고 있다.1층은 ‘바’ 2층은 럭셔리 요트 콘셉트의 루프탑으로 구성된 제주신라호텔 풀사이드 바는 칵테일, 생맥주, 랍스터 샌드위치, 치킨&포테이토, 햄버거 등의 메뉴와 차, 커피 음료 등을 구성해 놓았다. 국내 정상급 믹
[박인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