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자연주의 브랜드 반트365가 제주 ‘몽상 드 애월’과 콜라보레이션 한 페이셜 솝 3종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은 청정 제주의 자연을 닮은 천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페이셜 솝 3종이다. 피부 트러블에 좋은 '몽상 X 브이티 그레이트 트러블 케어', 당김 없이 촉촉한 수분감을 유지할 수 있는 '몽상 X 브이티 수퍼 모이스트', 블랙헤드 및 모공 스페셜 케어가 가능한 '몽상 X 브이티 판타스틱 포어리스' 등 원하는 타입으로 선택할 수 있다.
몽상 X 브이티 그레이트 트러블 케어는 피부 트러블에 좋은 티트리 잎 오일이 함유되었으며, 자극 없이 순하고 촉촉한 마무리를 위해 알로에베라잎즙과 녹차추출물을 사용했다. 몽상 X 브이티 수퍼 모이스트는 꿀, 로얄젤리 함유로 피부 수분감을 극대화하고, 캐모마일과 석류로 산뜻함과 은은한 향까지 더했다. 몽상 X 브이티 판타스틱 포어리스는 늘어진 모공과 피지 고민을 타파할 수 있는 숯가루, '피지 킬러'로 불리는 쑥을 사용했다. 모공, 피지, 블랙헤드 케어 후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는 상백피 추출물을 더해 마무리까지 깔끔하다.
콜라보 제품 3종은 제주의 아름다움을 물씬 느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진 몽상 드 애월과 반트365가 만나 더욱 특별한 감성을 담아냈다. 3종 패키지 디자인은 트렌디한 컬러와 영문 타이포 등이 어우러져 키치한 감성이 돋보인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K뷰티를 선도하는 뷰티 브랜드의 자리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하며, “제품 기능에 충실한 것은 기본, 소비자의 감성과 소통
한편, 반트365는 패션브랜드 배럴, 핀란드 인기캐릭터 무민 등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소비자의 감성 코드에 맞춘 감각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몽상 X 브이티 페이셜 솝 3종은 공식몰은 물론 몽상 드 애월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