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루야채 |
한국야쿠르트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당근, 토마토, 레드비트 등 원물의 신선함이 잘 나타나도록 하루야채 전 제품의 패키지를 변경했다. 또한 일부 제품의 맛과 뚜껑을 개선해 소비자가 보다 쉽게 제품을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하루야채 브랜드는 ‘하루야채 오리지널’, ‘하루야채 퍼플’, ‘하루야채 뿌리채소’, ‘하루야채 비타민’, ‘하루야채 키즈’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하루야채 오리지널·퍼플 테트라팩 용기에 특허받은 공법도 새롭게 사용했다. 한 번에 뚜껑을 열수 있는 오프닝캡(One Step Openning Cap)을 적용한 것. 이를 통해 기존 뚜껑 개봉의 불편함을 없애고 소비자의 편의를 높였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하루야채는 냉장
하루야채 브랜드는 지난 2005년 7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4억 5000만병이 넘게 판매됐다.
[이새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