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대표이사 부회장 전중규)은 오는 10월 중순 경상북도 경산시 중방동 89번지 일원(공동주택 1블록)에 '경산 임당 호반베르디움'을 분양한다고 밝혔습니다.
경산 임당 호반베르디움은 지하 2층~지상 27층, 총 7개 동 587가구로, 전 가구가 중소형인 전용면적 59, 84㎡로 구성됐습니다.
경산 임당역세권 도시개발 지역은 경상북도가 9만 7,500㎡ 규모의 주거, 상업, 환승 주차장 기능을 갖춘 도시 개발 사업을 추진하는 곳으로, 이르면 연내 도시개발사업이 완료될 예정입니다.
경산 임당 호반베르디움은 대구도시철도 2호선 임당역을 이용할 수 있고, 달구벌대로, 수성 IC, 경안로 등 대구 시내와 경산시 접근성이 용이합니다.
단지 남쪽으로는 남매지, 서쪽으로는 남천변 등 주거 환경도 쾌적하고, 경산 중·고등학교, 영남대 등 교육 환경도 갖춰져 있습니다.
인근에 경산시청, 홈플러스, 시외버스 터미널, 병원 등이 인접해 있어 생활 편의성도 양호합니다.
구조를 보면 타워형의 설계와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통풍과 조망권을 확보했고, 4베이 위주의 구조를 적용하고 가변형 벽체를 활용해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공간 구성이 가능합니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에는 피트니스 클럽, 골프 연습장, 키즈 카페 등도 들어설 예정입니다.
호반건설 분양 관계자는 "대구, 경북지역에 공급된 호반베르디움에 대한 좋은 입소문과, 임당역 역
경산 임당 호반베르디움 견본주택은 경북 경산시 중방동 823-1번지에 마련될 예정이고, 입주예정일은 2019년 3월입니다.
[ 이정석 기자 / ljs730221@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