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가 내달 말까지 ‘리바트 혼수&이사 그랜드 페어’ 를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리바트스타일샵 10개 직영 전시장과 대리점 80여곳, 온라인 리바트몰에서 진행한다. 침실·거실 등 공간별로 나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혼부부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침실’ 관련 신제품과 히트 상품 12종을 선정해 할인 판매한다. 신제품 가죽침대 3종(레브·마데르·시엔느)과 ‘엔슬립’ 매트리스를 동시 구매시 침대를 40% 할인해 49만 9천원에 판매한다. 신제품 가죽 침대는 이태리 명품 가죽인 ‘DANI’사의 가죽을 사용해 가죽 특유의 자연스러운 주름으로 부드러운 볼륨감을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봄날, 브라노, 에프터티 등 베스트 침실과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시 매트리스를 25% 할인해 최대 72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리바트는 소파, 거실장, 식탁 등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현대리바트 신제품 거실장 ‘오후엔’, ‘브리티’, ‘모노디’ 중앙장 구매시 보조장(사이드장)을 30% 할인 판매한다. ‘테누토’ 소파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마브 테이블’(사이드 테이블 또는 티테이블)을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뉴 세라믹 소재의 고급 식탁 ‘프로마쥬’ 출시를 기념해 4인 그레이 식탁을 구매한 고객에게 실리트 냄비를 증정한다. 뉴 세라믹 소재가 사용된 식탁은 끓는 냄비를 상판에 그냥 놓아도 손상이 없을 정도로 강한 내열성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공간별로 고객들의 반응이 좋은 제품을 선정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 것이 이번 프로모션의 특징”이라고 전했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