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네트웍스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빙그레와 협업해 ‘바나나맛·딸기맛우유’ 바디케어 제품 11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향과 보습을 콘셉트로 삼은 라이프 코스메틱 브랜드 ‘라운드어라운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쇼핑에 재미를 주기 위해 이번 협업을 추진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선보인 바디케어 라인은 ‘라운드어라운드 바나나맛우유 모이스춰라이징’과 ‘라운드어라운드 딸기맛우유 바이탈라이징’ 2종이다. 라인별 제품은 각각 바디워시, 바디로션, 핸드크림, 립밤, 실속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주력 제품은 라운드어라운드 바나나맛우유 모이스춰라이징 바디워시(400ml/8800원)와 라운드어라운드 바나나맛우유 모이스춰라이징 바디로션(400ml/9800원’이다.
두 제품 모두 바나나맛우유를 재현한 패키지 디자인을 채택했다. 우유단백질 추출물을 담아 보습력을 향상했다. 바나나맛우유가
협업 제품은 10일부터 올리브영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전국 관광 상권 60여개 매장과 빙그레 옐로우 카페에서 판매된다.
올리브영은 국내 소비자뿐만 아니라 최근 바나나맛우유에 열광하는 중국인 관광객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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