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는 신제품 ‘융프라우 윈드스토퍼 구스다운’ 출시와 ‘3D 실사 이미지 뷰’ 서비스를 알리고 소비자들에게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셰어단은 와일드로즈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셰어단은 개인 SNS나 블로그·카페 등 온라인 상에서 활동하게 된다. 기간 내 많은 조회수를 획득한 순서대로 융프라우 윈드스토퍼 구스다운 여성용·남성용 각 1명, 로잔느 발열 패딩 재킷 2명, 경량 다운 재킷을 제공할 예정이다.
와일드로즈가 도입한 3D 실사 이미지 뷰는 3D프린팅 전문기업 포디웰컴이 개발한 360도 촬영기술을 접목해 구현한 서비스로 매장에 방문하지 않아도 실제 제품을 보는 것처럼 느낄 수 있게 해준다.
강오
[디지털뉴스국 김슬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