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카네다 히데오)가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야마하 사운드바 대전’을 진행한다. 사운드바 YAS-106의 출시를 기념해 열리는 이번 행사는 유용한 사은품과 이벤트로 구성되며 사운드바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새롭게 출시한 YAS-106은 듀얼 서브우퍼와 베이스 리플렉스 포트를 장착해 더 깊고 풍부한 저음을 들려준다. 4K 울트라 HD 입력을 지원하는 HDMI 채택과 함께 HT 컨트롤러앱으로 쉽고 편하게 사운드를 제어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야마하 사운드바 대전’에서 YAS-106을 구매하면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 및 5만원 상당 EPH-30 이어폰을 함께 제공한다.
리얼 서라운드 사운드와 강한 중저음이 특징인 SRT 시리즈, 고급 라인인 YSP 시리즈 구매 시 할인을 비롯해 신세계 상품권 최고 5만원권, EPH-30 이어폰, 15만원 상당의 HPH-M82 헤드폰, YST-SW012 우퍼 스피커 등을 제공한다. 또한 YSP-2500, YSP-4300, YSP-5600를 구매할 경우 무료 설치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벽걸이 설치에는 별도 비용 5만원이 발생한다.
구매를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사용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포토상품평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야마하코리아는 행사 제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올리는 모든 사람에게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포토상품평 이벤트의 1등, 2등, 3등에게는 각각 야마하 ISX-80 네트워크 오디오, 야마하 WX-030 네트워크 오디오, 야마하 TSX-B15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야마하 AV 영업팀 전준근 팀장은, “최고의
[송민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